단어를 정확하게 구분하고 행동하는 똑똑한 리트리버

2021. 04. 20.
103 974 조회수

밀란이는 자상해♡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Black Comedy 3 - koworld.info/club/hrOhftTglGu5lao/bidio.html

댓글
  • 고정

    윤현지윤현지27 일 전
    • 추카추카

      Booy KimBooy Kim26 일 전
    • 분해서 댓글 쓰기 싫음

      v밈v밈27 일 전
    • 하1초차이실화냐구

      지나가는행인지나가는행인27 일 전
    • 와 드디어 성공했네요 꺄아

      윤현지윤현지27 일 전
    • 와 몇초 차이인가

      상남자상남자27 일 전
  • 리트리버 산책할때 길고양이 자주보나요 궁금합니다

    정재영정재영8 일 전
  • 똑똑하고 순한 밀란이ㅎㅎ이뻐🥰

    yujin2632yujin263213 일 전
  • 밀란이 살랑살랑 흔드는 꼬리와 궁둥이~ 귀여워라~

    좋은날좋은날17 일 전
  • 영상모잘라요ㅜㅜㅠㅠㅠㅜㅜㅠ더보고싳아요

    이아옹이아옹18 일 전
  • 정말 저도 레브라도 리트리버를 키우고싶은데 상황이나 여건이 안돼서 키울수가 없어서 영상으로만으로 항상 대리만족 하고 있습니다.

    안영준안영준22 일 전
  • 세상ㅇㅔ!!말귀도 다 안아듣고,, 엄마 챙겨주는 효자네~~

    코니맘코니맘23 일 전
  • 산책하면서 스트레스풀어야 되는데 너무 귀찮게 하는거 아닌가요?에휴

    리뽀리뽀23 일 전
  • 밀란이 엄마보호하는 듬직한 아들같아요~

    써나써나23 일 전
  • 넘흐 귀엽다...밀라니 ㅠ

    거너무한거아니오거너무한거아니오24 일 전
  • 밀란 엄마두 늘 사랑스러워요!~~^^

    깜찍이깜찍이24 일 전
  • 와!~~밀란이 똑똑한건 아는데 와우 사람보다 더 영리해용 이뽀이뽀 이뽀죽갔엉!~^^♡♡♡♡♡♡♡♡♡♡♡♡♡♡

    깜찍이깜찍이24 일 전
  • 기똥차게 잘오네 이뻐죽게쎠 오늘도 사랑스럽구낭

    신지현신지현24 일 전
  • 밀란이 꼬리 살랑살랑 흔드면, 제 마음도 살랑살랑 흔들립니다.. 아휴~ 이뻐이뻐요..♡♡♡♡

    정동호정동호24 일 전
  • 편집 맛집이네요 밀란엄마 ㅎㅎ

    주정민주정민24 일 전
  • 엄마가 좀 피곤한 스탈이네...자꾸 데릴러 오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원주택전원주택25 일 전
  • 오구 똑또기ㅜㅜㅜ 사랑스러워

    유예삐유예삐25 일 전
  • 엄마랑 산책하면 밀란이는 산책 최소 1.5로 하는거였네 왔다 갔다 왔다 갔다 ㅋㄷㅋㄷㅋㄷㅋㄷ

    카디카디25 일 전
  • 밀란이 왼쯕됫다리가 이상해요 아픈가봐요? 병원

    이해피이해피25 일 전
  • 궁뎅이 꼬리 어쩜 저리 귀엽냐. 꿍짝꿍짝

    Labo MomLabo Mom25 일 전
  • 오구오구..♡ 너무 훌륭한 분 ♡ 젊잔하고도 착하고..사람 못된것보다 백번 낫다.. 밀란.. 사랑해~♡

    최명자최명자25 일 전
  • 감사합니다 🙏 인간은 지은 업대로 저장 색 빛의 광과 강도로 반영된 영체가 윤회의 주인공 업 소멸 과정 사후에많이가는곳 {지옥아귀축생고혼} 검정색 {하늘천인} 흰색 {윤회를넘은아라한} 은백색 {보살} 금색 {붓다} 무량광** 햇빛의 백천 만배 밝고 강해 인간이 보면 실명 {빛을거두고나툼} 부처님 대열반 이후 무량광 불신을 상적광세계에 {부처님나라}두신 불과를 이루신 분이 없어서 불교가 왜곡 된 이유 석가모니 부처님 법통 제자 {가섭아난} {법화경수기대로} 광명불** 출세 현지사 유투브 {참고} {경천동지한법문} 업은 수행으로 정화는 되나 소멸은 무량광 {업소멸하는빛} 을 자재 할수있고 보살 {해탈신} {붓다}를 낼수있는 부처님 {정법} 이어받은 교단의 {불력} 으로만 가능합니다 {겁}에 한번 정도 중생구제 왜곡된 불교 이르키는 {부처님교단} 인연이 닿길 바라며 불자 글 남깁니다 🙏

    왜곡된불교*신불교*만이희망왜곡된불교*신불교*만이희망26 일 전
  • 아~밀란이 납치하고 싶다.

    GROUP BYGROUP BY26 일 전
  • 그래 밀란아 집사좀 자주 데리고 나가... 살찐거좀 봐

    Tim KimTim Kim26 일 전
  • 밀란이는 충청도가 고양이죠?? 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밀란이 덕분에 산도 타시고 근강해 지시게써요👍 데리러 오라는 건 어떻게 알아 듣는지 신기하네요~ 친절한 밀란이❤️

    나비야꼬꼬해봐_coconabi나비야꼬꼬해봐_coconabi26 일 전
  • ㅋㅋㅋㅋㅋ 산타기 싫으시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이현이26 일 전
  • 아니 어떻게 자막이랑 밀란이 표정이랑 너무 잘맞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리체리체리체리26 일 전
  • 산타주는 아빠vs산 안타주는 엄마 당연히 아빠 지지율이 높을 수밖에ㅋㅋ

    Miki MikiMiki Miki26 일 전
  • 뒷다리가 움직이는게 뭔가 부자연 스러워 보이는건 왜일까요... 건강해야 할 텐데 걱정이네요...

    윤서우빈윤서우빈26 일 전
  • 진짜 다음에는 밀란이 혼자 산 타러 갈 거 같아요ㅋㅋㅋ

    이선영이선영26 일 전
  • 츤드레 밀란이~~♥♥

    김선영김선영26 일 전
  • 그래서 오조오억번 해명은?ㅋㅋ

    vosman cockvosman cock26 일 전
  • 아무도 없으면 가로등 아래 벤치에 앉아서 하..오늘도 피곤했다.. 이러면서 담배필꺼같ㅇ....

    JC JJC J26 일 전
  • 여름전에 20만 가는건가요오오오오

    김희연김희연26 일 전
  • 밀란이♥♥♥♥♥♥

    light bluelight blue26 일 전
  • 밀란엄니는 왜 안비추는겨 이쁜디

    한계령한계령26 일 전
  • 밀란이가 어무이도 챙기고 효녀네요ㅎㅎ

    버섯먹은마리오버섯먹은마리오26 일 전
  • 입구보면 맘바뀔거래 ㅋㅋㅋㅋ 아 배아파

    이종구이종구26 일 전
  • 리트리버최고 시각장애인 아내견 충성견입니다

    윤성근윤성근26 일 전
  • 밀라니는 진짜 치가 떨리겠네여~ ㅋㅋㅋ 산책을 나간게 아니고, 어머니 모시고 나간게 맞네~ ㅋㅋㅋ 어머니 재미 때문에 밀라니 관절이 다 나가겠어요~ ㅎㅎㅎ 하도 왔다갔다 해서~ 💩개 훈련도 아니고~ ㅋㅋㅋ

    2pac fuck y all2pac fuck y all26 일 전
  • 스윗한 밀란이 ❤️

    미남이와 보리미남이와 보리26 일 전
  • 밀란이 뒷모습~궁뎅 씰룩 씰룩 ~~넘 사랑스런 아가씨~~^^♡♡

    김미소김미소26 일 전
  • 어무니 모시러나온밀란^~~~ ㅋㅋㅋ 남친처럼? 스윗하게지다려주고 사랑스럽게^^♡♡♡♡

    장명숙장명숙26 일 전
  • 밀란이는 정말 똑똑해~^👍

    LALA ONLALA ON26 일 전
  • 말도 잘듣고,이쁜 밀란이🐶💖🤩

    금이끄미 geumi금이끄미 geumi26 일 전
  • 밀란이 웃는거 너무 힐링이돠~ 위로가 되는 밀라니♡

    ᆞ슈팅스타ᆞ슈팅스타26 일 전
  • 밀란이언니~~쉑시한 뒤태 어쩔꼬야~😍 근데...이 사랑스런 동영상에 싫어요 누른 싸가지들은 모냐?!😡

    츄릇츄릇26 일 전
  • 진짜 ㅋㅋ 저희 뒷산에도 산책로가면 리트리버 델꼬 다니시는 여자분이 맨날 글로 안간다고!! 이리가자고 하자고 하면서 끄는데도 ㅋㅋ 버팅기기 결국 질질 끌려서 산타시더라구요 🤣🤣🤣🤣🤣🤣

    cshy kpcshy kp27 일 전
  • 언제까지나 사랑이 듬뿍 서로에게 힘이되길.

    ga3chaega3chae27 일 전
  • 등산좋아하는 폐활량 짱?

    ga3chaega3chae27 일 전
  • 밀란이 우리신랑보다 말잘알아들음 밀란이 기특해♡

    강효정강효정27 일 전
  • ㅎ~~~~ 이뻐~~~ 손많이가는 집사 나두~~~싫다 ㅎ

    박금복박금복27 일 전
  • 밀란이 저 다정함 무엇!! ㅠㅠ 넘나 서윗.

    장혜민장혜민27 일 전
  • 오구오구♡이쁜 밀라니~~ 고구마 한박스 구워줄께♡

    전혜경전혜경27 일 전
  • 아~~ 밀란이 너무 귀여워요 사람같아요~^^

    이선주이선주27 일 전
  • 밀란아 다음부터는 혼자산책다녀

    김하영김하영27 일 전
  • 밀란: 이럴꺼면 니가 하네스 차라 !!!! 더럽게 불러싼네😪

    유리나유리나27 일 전
  • 영상보다가 밀란이 왼쪽다리가 이상하게 보였습니다 제가 잘못 본거죠? 확인한 번 해보세요

    김혁김혁27 일 전
  • ㅋㅋㅋ정말 스윗한 강아지네요^^♡♡

    【Sion&Noel】 시온이와 노엘이【Sion&Noel】 시온이와 노엘이27 일 전
  • 오늘은 또 얼마나 능청맞게 똑똑할까 보러 왔습니다

    GanDtrGanDtr27 일 전
  • ㅋㅋ몸 털며~~어휴 치가 떨려~~할때 빵터짐ㅋㅋㅋ그래도 엄마를 꼬박꼬박 챙겨주는 밀라니 ㅋㅋ진짜 넘 착해 ~~밀란이의 매력의 끝은 없는듯~오늘도 너의매력에 매료되서 힘차게 하루를 시작한다~사랑한다 밀란아~♥

    석양자석양자27 일 전
  • 오구구. 증말 착하고 의젖한 밀란!

    김숙진김숙진27 일 전
  • 네~~ 오늘은 밀란이가 엄마를 산책시킨 날이었습니다^^~~

    터박이터박이27 일 전
  • ㅎㅌ

    박만두박만두27 일 전
  • 자연스럽게 거기로 가지마ㅎㅎ하고 밀란이 가는데로 다 맞춰주는 엄마. 데리러와와 같이가를 정확히 아는 밀란이~ 밀란이 너무 똑순이고 귀여워요♡

    yeoni919yeoni91927 일 전
  • 어구 귀여워 ㅠㅠ 전 친구 레트리버랑 산으로 산책갔는데.. 제가 끌려가서.. 강제 등산을.. 😳😑 강아지 정말 사랑하는데, 큰 강아지 힘은 못이기겠더라구요.

    porori1227porori122727 일 전
  • 넘좋다... 힐링되요 밀란이 넘 이뻐용

    곰돌이푸웅곰돌이푸웅27 일 전
  • 본격 밀란이 자랑하는 영상,, 그저 부러울뿐,,

    왜뭐왜뭐27 일 전
  • 아침에 밀란이 콧물에 "아이 차가워!" 놀라서 일어나고싶다.. 사랑둥이

    꽃피는 3월에꽃피는 3월에27 일 전
  • 우리 밀란이..... 이제 말만하면 대박인뎅......♡

    글짓는판다글짓는판다27 일 전
  • 밀란이는 어깨가 떡벌어진 이쁜여자랍니다~^^

    김정화김정화27 일 전
  • 2:34 밀란이 왼쪽 뒷다리 아픈거 아닌가요? 왜 제눈에만 살짝 오른쪽으로 발목부분이 비스듬해보이는거지.. >0< 붕대감았던 그 발이였나 아픈게 아니길 싄나게 꼬리흔드는데 자꾸 발이 신경쓰여서 댓글 남겨용 귀여운밀란이 데리러와 😍😍

    seungyun songseungyun song27 일 전
  • 서열1위랑 저렇게 가면 우째 되나여

    방실방실27 일 전
  • 진짜똑똑하네요

    정유경정유경27 일 전
  • 밀란아 엄마참 진상이다그지?그래도 우짜것노 니가 힘들어도 참아야제 밥얻어먹을라믄...ㅠㅠ힘내라 천사밀란이^^

    성경희성경희27 일 전
  • 여러분은 사람이 개를 피곤하게 하는 영상을 보고계심다

    라베73라베7327 일 전
  • 동행이란 참 어렵고 믿음이 없으면 함께할 수 없는거 같아요! 밀란은 엄마말을 더 사랑하는듯! 밀란아~엄마 말 잘들어야 고구마 두개 나온다~하고

    나경호나경호27 일 전
  • 치가떨려 아주 ㅋㅋㅋㅋㅋㅋㅋㅋ

    김해리김해리27 일 전
  • 밀란이똥꼬만본느낌적인느낌

    나27 일 전
  • 잠들기전 치카하면서 보면 좋은 밀란이네~^^ 좋은잠 잘수있게 도와줘서 감사합니다 밀란어머님~♡♡

    김진아김진아27 일 전
  • 치가떨려 ㅎㅎㅎㅎㅎㅎㅎ

    이쁘닝이쁘닝27 일 전
  • 착한밀라니 ㅠ

    Yoonmi LeeYoonmi Lee27 일 전
  • 우리 똑똑이 밀란이ㅋㅋ

    뚜뚜왔뚜 mix dog dduddu뚜뚜왔뚜 mix dog dduddu27 일 전
  • 밀란아 니가 고생이 많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Madison AvenueMadison Avenue27 일 전
  • 밀란이 팬이여요 함같이 산책 하고 시포요

    탄귤탄귤탄귤탄귤27 일 전
  • 아 치가떨려ㅋㅋㅋㅋㅋㅋ 한참 웃었네요🤣

    하우스vlog Housevlog하우스vlog Housevlog27 일 전
  • 어휴 치가떨려 푸드득ㅎㅎㅎ

    슈퍼비타민슈퍼비타민27 일 전
  • 궁디 씰룩씰룩 귀여워💗

    오브젝트Object오브젝트Object27 일 전
  • 밀란이 기준 왼쪽 뒷다리 가 아파보여 댓글달아요 특히 대형견은 아픈티를 안내니 걱정되서.. 오지랖 이었다면 죄송합니다 밀라니 항상 잘 보고있어요❤️

    YJ LeeYJ Lee27 일 전
    • 맞아요 밀란이가 다리가 좋진않은데 노화의 일부분이라고 하네요ㅜㅠ그래서 계속 꾸준히 살펴보고 관리시켜주고 있어요 애정갖고 지켜봐주시기땜에 저런것도 보이시는거 같아요 감사해요🥰

      밀란이네 시트콤밀란이네 시트콤27 일 전
  • 누렁이 이쁘다ㅎ

    조우석조우석27 일 전
  • 밀란이 귀여워~~ 하트~~~

    I am grootI am groot27 일 전
  • 요즘 밀란이 보면서 큰개를 키워보고싶은 마음이 자꾸듭니 다. 근데 자막이 참 친근한 매력에.더 보게되는.. 나도 쇼핑몰에서 우연히 밀란이 만나고 싶네요..혹시 모르니 고구마 가방에 넣고다녀야 겠어요~~~

    Younhee ParkYounhee Park27 일 전
  • 밀란이 궁디랑 꼬리가 신났네요ㅎ 영상의 절반은 귀요미뒤태 엄마 데리러 와주는 모처럼 착한 밀란이♡

    얍Julia얍Julia27 일 전
  • 밀란아, 엄마 산책시킨다고 니가 고생이 많다!!..ㅋㅋㅋㅋ "아휴, 치가 떨려 아주"....ㅋㅋㅋㅋ.....몸 터는 밀란이 아주 귀엽슴다. 행복하십시오 밀란이네!!!

    노미라노미라27 일 전
  • 나 요즘 밀란이 자기전에 도대체 몇편씩 보는거냥?? ㅋㅋ

    코코코코27 일 전
  • 간다 가 진상아ㅋㅋ 밀라니 속마음 알면서 왜그래요 어머니ㅋㅋㅋ

    k Kk K27 일 전
  • 2:11 여기서부터 밀란이가 엄마 산책시키는 중

    쿠크쿠크쿠크쿠크27 일 전
  • 밀라늬 확실히 슬림해졌어요~^^ 뱃살이 쏙 들어갔네룡ㅎㅎㅎㅎ

    핑크로빈핑크로빈27 일 전
  • 밀란이 정말 똑똑하구나!! 💕💕

    MiJa KwakMiJa Kwak27 일 전
  • I'm a new subscriber of Milan and Kangyun. I like them a lot. Kangyun is a sweet little boy. Milan is an adorable doggy. Stay healthy and happy, everyone at Milan House.

    E IndiaE India27 일 전
    • thank you for your kindly mention🥺

      하낭농하낭농26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