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담스러운 성격을 가진 개친구 집 방문하기

2021. 03. 23.
141 211 조회수

밀란이가 너무 좋은 가호리호ㅋㅋ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Black Comedy - koworld.info/club/n6qihKqZt6WnbYw/bidio.html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먹을까 말까 - koworld.info/club/e6WfgNvW0Heepm8/bidio.html

댓글
  • ㄱㅈ

    김하음김하음개월 전
    • 나도고정! 사랑해여이모 밀란아 나보다 머리좋은듯

      사람Love사람Love개월 전
    • 고정축하 합니다 ㅋ 밀누님이 부릅니다 솔리드의 이밤의 끝을잡고### 꼬리 부여잡고 자는모습이 ^^;;

      김홍드레김홍드레개월 전
    • 진짜 ㅋㅋ 언제한번 고정되보누 ..

      DravelerDraveler개월 전
    • 내가 빨랐던거같은데 ㅠㅠ

      땅콩히야땅콩히야개월 전
    • 축하드려요 ㅠㅠㅠ 전 늦었네요 ㅠㅠ

      elf Audreyelf Audrey개월 전
  • 밀란아 나도수원이야 대박 👍고구마 하나씩하자

    쎄드쎄드4 일 전
  • 개먼저 먹으라고 하든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지수김지수21 일 전
  • 이밀란과 나머지들 ㅋㅋㅋㅋㅋㅋㅋ

    김해리김해리개월 전
  • ㅎㅎㅎ 밀란이 동갑인 리트리버도 여자네 ㅎㅎ? ㅋㅋㅋ?

    김진영김진영개월 전
  • 밀란이 보는 재미로 산다

    千葉일본에서千葉일본에서개월 전
  • 영상만보면 엄마미소 지어지는 이쁜이들뿐인건데...자막이 초딩웃음을 만들어냄ㅋㅋ

    김해리김해리개월 전
  • 아 인트로부터 웃겨욬ㅋㅋㅋㅋ

    would youwould you개월 전
  • 사람먹을거인거알고 손도안대는거 진짜 신기하다....냄새 환장할텐데..

    giman Kimgiman Kim개월 전
  • 큰멈머가 3마리!!

    B.H LeeB.H Lee개월 전
  • 넘나 사랑스러운 우리 이밀라니~~ ^^

    소프라노 킴박사의 힐.링.타.로소프라노 킴박사의 힐.링.타.로개월 전
  • 수많은 댓글중 제 댓글을 발견하신 당신! 🍀 내일은 부디 행복한일만 있기를! 🍀 💯 행복하자 아자아자! 😀 화이팅! 모두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 ♥️ 😎

    웃긴영상모음집웃긴영상모음집개월 전
  • ㅋㅋㅋ 진짜 밀란이는 최고다

    Tim KimTim Kim개월 전
  • 저는 대형 멈머중에 밀란이가 제일좋습니다

    로랜드고릴라로랜드고릴라개월 전
  • 사람 말 다 알아듣는 밀란 아가씨♡

    이지윤이지윤개월 전
  • 어찌합니까 ^^ 이뿐데 ~

    신사동 까미신사동 까미개월 전
  • 애들이 개구쟁이군여 ㅋㅋㅋㅋㅋ

    홍단아빠홍단아빠개월 전
  • 가호리호는 너튜브 안 하시나? 하면 이 집도 대박나실텐데ㅋㅋ 밀란어머님! 가호리네도 자주자주 들러 보여주세영. 저 꼬리들 어떡해♡

    secretweapon시크릿웨폰secretweapon시크릿웨폰개월 전
  • 다른 것 보다가 밀란이 나오면 나의 손이 저절로 가져요

    이영순이영순개월 전
  • 밀란이 속마음 너무 웃겨요

    JH JJH J개월 전
  • 자기전에 밀란이 보고 갑니당😊

    yong yongyong yong개월 전
  • 소녀 한번 만나러 가죠 ㅋㅋㅋ

    이현준이현준개월 전
  • 밀란이는 외동체질인가봐여ㅎㅎ

    리지리지개월 전
  • 밀란이는 언제 어디서나 사랑 듬뿍받을 거예요^^^

    김재권김재권개월 전
  • 밀란이 무지똑똑하네요 장난감으로 밀당하네 ㅋㅋㅋ 한글 알아듣는줄

    박눈치박눈치개월 전
  • 오늘 처음으로 학교 도서관 가서 책 쭈욱 구경하는데 뭔가 많이 보고 익숙한 책 제목이 있어서 보니까 밀란이랑 오늘도 걱정말개 요 책이였어욬ㅋㅋㅋㅋ매번 보고싶었는데 보지 못하던 책이 고등학교 도서관 문학에 꽃아져있는거가 신기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학교에서 보니까 신기하고 엄청반가웠요 그래서 옆에 있눈 애들한테 책들고 쫄래쫄래가서는 야야 너 밀란이 알아??유튜버인데 진짜 엄청 귀엽고 몸은 엄청큰데 진짜 행동하나하나 귀엽고 재밌어 하면서 홍보도 했다지요!!

    김채윤김채윤개월 전
    • 우와 감사해요😍👍

      밀란이네 시트콤밀란이네 시트콤개월 전
  • 꼬리잡고 다소곳이 자는 밀란이 천상여자네요😍 꼬리 보드라움 느껴보고싶지만 꼬리는 강현이에게 허락되는거니까😅

    최지현최지현개월 전
  • 밀란💚 어딜가나 우리 밀란이 인기짱👍 따봉👍👍

    비밀의화원비밀의화원개월 전
  • 밀란이속마음 너무 진짜같아요 ㅋㅋㅋㅋㅋ

    검은고양이 베르냥Berrnyang검은고양이 베르냥Berrnyang개월 전
  • 미친 진짜 가호리호네 좋은 집 이사햇믄데 내가 다 좋구먼....

    starship ussenterprisestarship ussenterprise개월 전
  • 가호리호랑 같이 있으니 누가 밀란인지 헷갈림ㅋㅋㅋㅋㅋ

    SeSang ASMRSeSang ASMR개월 전
  • 같은 수원으로 이제 수원의 자랑거리는 밀란이입니다.

    잘생긴홍이잘생긴홍이개월 전
  • 리트리버 세마리한테 파묻히고 싶네요 .

    한종혁한종혁개월 전
  • 가리호리네가 임보했던 그 유기견 두마리는 어찌 되었나요

    불새아뜨불새아뜨개월 전
  • 가호리호네도 여기 고정멤버지요...

    김현정김현정개월 전
  • 밀란이 왼쪽 앞다리 살짝 불편한거 아닌가용? 고기 차려진 상을 둘러갈때 약간 절뚝이는 느낌..걱정걱정 ㅜㅜ

    박대바긔욤박대바긔욤개월 전
  • 자막맛집

    leonleon개월 전
  • 밀란이모 나도고정!! 밀란이가 나보다 머리좋은듯 밀란아 내가 개할테니 너가 사람할래?ㅋㅋ

    사람Love사람Love개월 전
  • 1:35 서태지와 아이들급 이밀란과 나머지들

    그냥저냥그냥저냥개월 전
  • 리트리버는 진짜 뭐가 좋아서 꼬리가 항상 요동치는지... 세상이 호기심과 즐거움으로 가득한 거 같아서 넘넘 좋다~~

    JaKeJaKe개월 전
  • 난 밀란이 말하는거 넘 웃기단말이지 ㅋㅋ

    김정애김정애개월 전
  • 너무 이뻐요♡

    금이끄미 geumi금이끄미 geumi개월 전
  • 밀란이사랑해~~❤️

    송혜리송혜리개월 전
  • 아놔! 꼬리 잡고 자는데서 🍞터졌네 간만에 실컨 웃었네!

    지철희지철희개월 전
  • 오, 친구들이랑 신난 밀란!~♡🥰😍🤩😘🍀

    osuk kwonosuk kwon개월 전
  • 가호리호를 왜난 항상 가리호리로 알고있는지..이름좀 바꿔달라고하면안될까요..ㅠㅠ 가리호리로ㅠㅠ

    유정은유정은개월 전
  • 저집 개는 애교로 승부하고 밀란이는 이성적이고 스마트한 머리로 승부하는듯... ㅋ

    Tiera GMTiera GM개월 전
  • 혹시 소설가?세요?

    오세곤오세곤개월 전
  • 참 평범할수도 있는 동영상을 개 주인님이 글빨로 너무 웃기게 만드시는 듯

    christophe kchristophe k개월 전
  • 밀란이하고 호야가 만났을때 어떻게될지 참 궁금해지네요ㅋㅋ 밀란이랑 호야랑 만나는 컨텐츠도 찍었으면 좋겠네요ㅎㅎ

    자덕자덕개월 전
  • 밀란아 나두 수원가서 연락 하면 되겠니?ㅎㅎ 친척 친구들과 잘 놀고 안 싸워서 예뻐 밀란이한테 고구마 백개 들고가고 싶으닷 우리집 코카스 그 뇨석 밀란이가 단단히 교육 시켜주면 좋겠돵 ~~~💞

    궁혜경궁혜경개월 전
  • 밀란이는 이뻐~

    김사백아범김사백아범개월 전
  • 친구들이 아주 화끈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비밀 회동때 꼬리들 ㅋㅋㅋㅋㅋ 저리 좋을까요 ㅎㅎㅎㅎ

    강아지랑 뭐하니?강아지랑 뭐하니?개월 전
  • 🐕🐕🐕🐕🐕😂😂😂🤗🤗😂😂🤗😂😀😇😌😌😌😁🤗💖

    Petra GossPetra Goss개월 전
  • 밀란이랑 자매인가요? 구분이 안되네요

    shine baeshine bae개월 전
  • 여기보다 자막 맛집을 찾지를 못했다

    Tkey KangTkey Kang개월 전
  • 밀란이는 사랑 입니다^^ 귀요미~

    sp csp c개월 전
  • 귀여운 인절미 3마리ㅎ

    뚜뚜왔뚜 mix dog dduddu뚜뚜왔뚜 mix dog dduddu개월 전
  • 밀란엄마께 질문드려요. 혹시 이집에도 훈수충들이 귀찮게하나요? 해피퍼니네는 훈수충들때문에 괴로워하시던데요. 훈수충들 필시 대깨문입니다

    섹스왕섹스왕개월 전
  • 2.5♡

    김승빈김승빈개월 전
  • 밀란,, 하트하트 😍😍😍😍

    노은경노은경개월 전
  • 그저 밀란이는 힐링..💙

    Djdj DDjdj D개월 전
  • 떡실신한 밀란이 꼬리 잡고 다리 모으고 자는 거 졸귀다♡^^

    yeoni919yeoni919개월 전
  • 치카하고 누워서 봐야 제맛ㅋ 밀란 사랑~♡♡

    김진아김진아개월 전
  • 밀란이보다 이젠 엄마 웃는 소리가 더웃김..ㅋ

    개아빠공작소개아빠공작소개월 전
  • 저는 밀란이 이모입니다. . 랜선이모 ^^

    코흐코흐개월 전
  • 리트리버 세마리라...귀여움이 세 배가 되었네용

    우좜마동년배우좜마동년배개월 전
  • 가호 리호도 생각의 다리 가즈아

    에쎄에쎄개월 전
  • 가호리호네 이사간 곳도 참 좋아보이네요.. ^^

    왕박물관왕박물관개월 전
  • 밀라나 사랑한다~~

    달디달디개월 전
  • 와 오늘 회사에서 엄청 시달리고 왔는데 씻고 누워서 이 영상 보니까 이렇게 미소짓게 되다니요 ㅠ ㅠ 너무 기엽고 웃기고ㅠㅠ 걍 너무 감사하네요..

    쭈아쭈쭈아쭈개월 전
  • 가호리호 임보 강아지 후기 기다리고 있었는데 스포인가요! 그나저나 요새 땅콩있는 강아지 많이 없는데 저 정도면 호두라고 해야하나...

    아리아리개월 전
  • 어~~휴~~~! 삼만남매! ㅋㅋㅋ 밀란이 삼만한 남매 만사서 고생했다! ㅋㅋㅋ 밀란이 다른 인격인 꼬리 잡고 잠자는 모습이 웃기네요! ㅋㅋㅋ

    하늘초코하늘초코개월 전
  • 퐈하하햐! 하는 밀란 엄니 웃음소리 킬포 ㅋㅋㅋ

    ON G.ON G.개월 전
  • 재생하자마자 개빵터졌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소영이소영개월 전
  • 개 먼저 먹고있어ㅋㅋ

    T라스T라스개월 전
  • 밀란이 인기 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호랑 귓속말 대박💜👍

    Yuchun YuYuchun Yu개월 전
  • 난 분명히 눈으로 읽는디 밀란이 목소리가 들린다 ~~

    꼬꼬나꼬꼬나개월 전
  • 밀란이네에게 이메일로 감사인사드렸습니다 ~^^

    bk koobk koo개월 전
  • 🤣🤣🤣🤣어우 나도 개지만 너넨 특히 질려🤣🤣🤣

    라크메라크메개월 전
  • 😍😍😍

    porori1227porori1227개월 전
  • 꼬맇ㅎㅎㅎ 본체에 포함이 안돼네요 ㅎㅎ

    acratisacratis개월 전
  • 귀청소따로ㅋ

    이말순이말순개월 전
  • 밀란이 똥꼬에 꿀발라 놨나...

    돌파리돌파리개월 전
  • 요동치는 다른 인격들ㅋㅋ

    추르르추르르개월 전
  • 아이쿠 꼬리가 밀란이한테 잡혀부렀네ㅋ 😆

    Shioh LeeShioh Lee개월 전
  • 가호네집 마실 간겨? 왕팬들 땜시 피곤햐? 그래서 인기스타 자리가 힘들고 피곤한 거다~ㅎㅎㅎ

    이흥원이흥원개월 전
  • 댓글은 자주 안달지만 강현 밀란...펜이에요...까꿍이들 늘 건강 하세요...

    신경숙신경숙개월 전
  • 오늘영상은 밀란이 애기같아여ㅠㅠ 씹덕

    꾸꾸꾸꾸개월 전
  • 요긴 밑에 자막을 참 재밌게 붙여넣어서 너무 재밌네요! 작가신가!

    Choe ProChoe Pro개월 전
  • 꼬리잡고 자는거 너무귀여워ㅎㅎㅎ

    윤다니엘윤다니엘개월 전
  • 가호 리호 너무 웃곀ㅋㅋㅋ 밀란이 만날때마다 졸졸졸졸

    벌꿀오소리벌꿀오소리개월 전
  • 개판이네..개판이야...

    ApplejamcookieApplejamcookie개월 전
  • 개들끼리 좆냄새는 왜 이렇게 맡는건지요?

    징크스징크스개월 전
    • 넌?

      gm ggm g개월 전
  • 밀란이 수원 어디 살아요??ㅋㅋ저 수원 삽니다..

    이에스비다이에스비다개월 전
  • 어디가나 인기쟁이 ~밀란이~ 마지막 양발 사이로 꼬리잡고 자는모습에 또 심장폭행 당해버렸쥬..ㅋㅋㅋ 저렇게 잠자는 개는 또 첨보넹,,ㅋㅋㅋㅋ 몽몽!

    몽몽이몽몽이개월 전
  • 밀란이의 업 됨 은 아무것도 아니었어! 떡실신한 밀란아! 고구마,고기먹고힘내자!♥ 가호리호도♥ 보고픈 밀란이의 짝꿍 조짱구♥ 가족들과 건강한 새계절 되자! 영상 늘 잘보고 있어요.고맙습니다.

    light bluelight blue개월 전
  • 밀란이~♥생각만해도 행복해져!

    김희령김희령개월 전
  • 흠....한가족이 빠진것 같은데.....두발로 걷는 밀란이 이종사촌네

    설춘복설춘복개월 전
  • 흐미 에너지가 감당이 안되구먼유...🤍🤍

    YUNYUN개월 전
KOworld